노회장인사말

THE PRESBYTRIAN CHURCH OF KOREA

노회장 인사말

서울남노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새로운 2024년을 맞아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일터 위에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와 평안을 기원합니다. 우리는 지난 3년 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과 힘든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아직도 그 여파는 사그라들지 않고 여전히 교회 공동체에 큰 걸림돌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적으로도 여러 나라들에서 갈등과 전쟁, 환경오염으로 인한 자연재해 등으로 많은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여러 전문가들이 올해는 더욱 뜨거운 여름을 보낼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제적으로 더 힘든 상황이 될 것이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 우리는 더욱 온 세상을 다스리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바라게 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며 환난 날에 큰 도움이 되심을 믿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교회는 다시 성령님의 능력으로 힘있게 일어날 것을 믿습니다. 우리 노회는 지나온 51년 동안 많은 행사와 사업들이 있어왔지만 역사와 자료가 흩어져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 늘 있었습니다. 그런데 금번 공식 홈페이지가 개설되면서 풍성한 교제와 나눔의 장이 마련되었습니다. 앞으로 노회적인 행사와 자료들, 또한 각 지교회들에서 진행되는 선한 사역들이 이곳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많이 알려지고 공유되기를 기대합니다.

올 한해도 주님의 선하신 손이 서울남노회 산하 모든 지교회와 노회원들 위에 언제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17일 서울남노회장 이정환 장로